학습지원센터
교육상담문의
02-3788-8042
F. 02-3788-8098
09:00~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
주말/공휴일 휴무

FAQ

  • >> 학습지원센터 > FAQ
Q. [나의강의실] 회원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(Password)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Q. [나의강의실] 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
Q. [회원관련] ID를 변경하고 싶습니다
Q. [나의강의실] 회원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Q. [나의강의실] 강의를 먼저 들어볼 수 있나요?
Q. [나의강의실] 나의 학습현황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.
Q. [나의강의실] 신청한 강의는 어디에서 수강할 수 있나요?
Q. [나의강의실] 시험/과제 평가의 해설을 보고 싶습니다.
Q. [나의강의실] 시험/과제 성적 확인은 언제, 어디서 하나요?
Q. [나의강의실] 과제 제출 시 오류가 생깁니다.
Q. [시험및과제] 과제 제출 시 정해진 프로그램이 별도로 있나요?
Q. [시험및과제] 시험응시 중 시간이 종료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. [시험및과제] 시험문제를 다 풀어도 답안 제출이 되지 않습니다.
Q. [나의강의실] 시험응시를 위한 PC 환경 및 프로그램은 어떻게 되나요?
Q. [회원관련] 시험 응시방법과 주의사항을 알고 싶습니다.
Q. [나의강의실] 나의 수료여부 및 점수를 알고 싶습니다.
Q. [나의강의실] 수료증은 어떻게 출력하나요?
Q. [나의강의실] 다음페이지를 누르면 인터넷창이 하나씩 새로 뜨는 경우
Q. [학습장애문의] 동영상 강의 화면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
Q. [학습장애문의] 버퍼링이 너무 자주 일어나고, 동영상 화면이 자주 끊기는 경우
Q. [나의강의실] 사이트 접속시 로그인 안되는 경우(아이디 입력해도 빈칸 나타남)
Q. [학습장애문의] 동영상이 포함되어 있는 컨텐츠의 재생이 느리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
Q. [학습장애문의] 학습 진행 시,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거나 진도체크가 되지 않는 경우
Q. [나의강의실] 시험, 과제는 언제 볼 수 있나요?
Q. [학습장애문의] 본 사이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, 크롬 브라우저 최적화 환경입니다.
Q. [학습장애문의] 강의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
Q. [나의강의실] 회원 탈퇴 하고 싶습니다.